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아시클로버 연고] 입술에 물집 헤르페스 생겼을 때 - 실제후기 / 사용법 / 가격

by 무새댁 2020. 12. 15.
728x90
반응형
SMALL

 

 

 

 

한 일주일 전부터

입술에 헤르페스가 자꾸 생기더라구요? 

 

피곤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내버려두었더니

이게 점점 번지면서...ㅠㅠ

 

입꼬리는 찢어지고 

반대편 입꼬리에는 수포가 또 올라왔어요 

 

진짜 멀리서 보면 조커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휴 

 

밥 먹을 때마다 너무 불편하고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지저분해 보이고 ㅠㅠ

 

안 되겠다 싶어 아시클로버 연고를 사 왔습니다!

 

 

 

집 근처 약국에서 샀구요! 

가격은 4천 원이었습니다~!

 

 

[효능 및 효과]

단순포진(물집) 바이러스 감염증(초기 및 재발성 생식기 포진(물집)과 구순(입술) 포진(물집) 포함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사용법]

4시간 간격으로 1일 5회 환부에 바르라고 되어있어요!

그리고 5일간 지속하여 사용하라고 합니다!

 

 

 

제조사는 한국콜마네요~!

 

 

 

 

제 입술 상태가 어떤지 보여드릴게요.......

 

약혐 주의입니다 ㅠ

 

 

 

왼쪽에는 수포가 올라오고

오른쪽에는 입꼬리가 찢어져 

입 벌릴 때마다 피가 났어요 ㅠㅠㅠ

 

진짜 심하지 않나요...

남편도 볼 때마다 걱정을 하더라고요

 

도대체 왜 이런 걸까요

 

집에만 있어서 면역력이 떨어진 걸까요? ㅠㅠㅋㅋㅋ

 

먹는 것도 아주 잘 챙겨 먹는데 말이죠..... 

 

 

 

사 오자마자 입술 주위를 깨끗이 씻고 

연고를 발라보았어요!

 

 

 

연고는 흰색의 꾸덕한 크림 제형이에요!

바르고 있으면 마르면서 약간 가루처럼 입 주변에 묻어있더라구요..

아주 깨끗해 보이지 못하는 비쥬얼 ㅋㅋㅋㅋㅋㅋ

 

 

마스크 때문인지

턱 트러블도 사라지지 않는 요즘

너무 속상합니다 ㅠ

 

 

바르고 난 다음날!

물집 같은 수포는 잠잠 해 졌구요!

입꼬리 찢어진 것도 조금 나아진 것 같았어요

입 벌릴 때 한결 수월...

 

 

 

아직 며칠 더 발라봐야 알겠지만

하루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수포가 진정된 걸 보니 

곧 나아지겠죠...

 

흉터 남을까 봐 걱정이에요 ㅠ

수포 올라왔을 때 바로 연고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저처럼 미련하게 없어질 거라 생각하다가

더 심해집니다 ㅠㅠㅠ

 

 

 

면역력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 많이 챙겨 먹고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자구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