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크록스 털신 - 카모] 바야 라인드 프린트 클로그 남성용 사이즈 TIP

by 무새댁 2020. 12. 11.
728x90
반응형
SMALL

 

 

 

남편의 겨울 슬리퍼로 카모 털신을 선물하였습니다!!!! 

 

쓰레기 버리러 갈 때 맨발에 여름 슬리퍼 신고 다니는게

짠해서..

그리고 제 털 크록스 볼 때마다

부러워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나 내려줬습니당 ㅋㅋㅋㅋ

 

 

마침 공홈에서 할인을 하고 있지 뭐예요?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남편 발 사이즈는 원래 255 정도 신어요!

처음에 무지 털 크록스를 260 사이즈로 샀었어요!

그런데... 남편 발 뒤꿈치가 튀어나오더라고요 ㅠㅠ 넘 작음..

 

저는 225-230 신어서 230으로 신었더니 넉넉하게 맞았는데

아무래도 남편 발은 발 볼도 넓고 발등도 높아서 작았나 봐요!

그래서 반품하고

공홈에서 270 사이즈로 샀어용!

 

제일 반가운 택배 박스~~~~ 

 

 

아니 실물이 화면보다 이쁘잖아요!! ㅎㅎ

 

마침 남편이 집에 있어서 바로 신어보라고 했어용!!

 

보자마자 맘에 들어하더라고요

 

 

퇴근하고 양말 벗고 찍은 사진이라

양말 자국... 무엇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뭔가 짠하네요 ㅠㅠ

 

 

사이즈도 270 하니까 편안하게 잘 맞았어요!!

아주 대대 대만족 ><

 

 

뒤태도 딱이죠??

 

털 크록스 진작 사줄걸 그랬어요..

착용감 좋고 따뜻하다고 요즘 이것만 신는다는....ㅎㅎ

 

 

제 레오파드 털 크록스보다 뭔가 털이 풍성한 느낌??

새 신발이라 그런 건가 ㅎㅎㅎ

 

 

 

 

완전 발에 살이 없거나

발볼이 좁으신 분 아니라면

사이즈는 한치수 큰 걸로 신으시는 걸 추천해용~!!

 

 

크록스에 털 넣은 사람 상 줘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올 겨울 우리 집 발 문신으로 확정!!!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따뜻한 겨울 보내자구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