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나이키 N354] 에어 줌 타입 CZ1151-001 착용 및 후기

by 무새댁 2020. 12.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무새댁 입니다 :)

 

따끈따끈한 신상(?)

어제 우리집에 들어온 아이를 소개해요 

 

남편 운동화 교환할 게 있었는데 

요 상품으로 데리고 왔어요~

 

보자마자 어.. 좀 특이한데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신어보라고 했죠 ㅎㅎㅎㅎ

 

 

남편은 발볼이 넓고 잘 붓는 스타일이라

하루 종일 일하고 집에 들어오면

늘 발이 아프다고 해요 ㅠㅠ

 

그래서 신발 살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게

착용감이에요!! 

디자인도 물론 중요하지만

신었을 때 편한지가 가장 중요..........!

 

디자인 예뻐서 사놓고 안 신는 신발이

신발장에 수두룩......... 

 

 

 

상자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N354 저것이 과연 무슨 뜻인지

궁금했어요!!

 

미국의 육상선수인 스티브 프리폰테인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이 분이 나이키 최초의 선수였다고 해요!

1마일에 3분 54초의 기록을 기념해서 만든 N354 시리즈! 

 

어찌 됐든 잘 만든 신발인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저희 남편은 평소 255 정도를 신어요!

근데 발 볼이 넓어서 요 신발은 260으로 겟 했습니다 

 

255 사이즈도 잘 맞았지만

뭔가 260이 더 편한 느낌이었대요!!

 

 

 

요 신발에서 가장 특이한 점은 바로 이 아웃솔이에요!

 

계단 형식으로 얹어놓은 듯한 밑창 

굽이 두배로 높아져서 키높이 효과 최고........ ㅎㅎㅎ

 

그리고 운동화 재질은 스웨이드로 되어있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었어요!

 

 

뒷모습도 엄청 예쁘죠? ㅎㅎ

 

평소에 조거 팬츠를 즐겨 입는 남편 스타일에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커플로 사 올걸......... 나도 신고 싶다 ㅠㅠㅎㅎ

 

 

 

나이키 공홈 가격은 179000원이에요! 

 

 

 

 

착용샷!!!! 

 

저는 저 뒷모습 나이키 로고가 참 예쁜 것 같아요!

디테일 잘 살린 나이키 ㅎㅎㅎㅎ

 

 

 

폭신 폭신한 에어 느낌 보이시나용 ㅎㅎ

아주 편안하다고 오늘 바로 신고 출근했네요 

 

저희집 신발장에는 나이키 운동화가 거의 100%............

나이키 지옥 ㅋㅋㅋㅋㅋ

 

 

무난한 듯 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운동화!

나이키 에어 줌 타입!!!! 

 

 

남돈남산(남편 돈 남편산)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