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모형책 장식용 가짜 책 - 집꾸미기 아이템

by 무새댁 2020. 12.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오늘은 가짜책? 모형책?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ㅎㅎ

 

신혼집을 거의 다 꾸몄을 때

뭔가......... 허전하고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인테리어책을 찾아서 구입했어요~

 

무심하게 툭 놔둬도 아주 느낌이 잘 사는 

그런 디자인북이에요! 

 

 

모형이라 책이 열리진 않구요

아주아주 가볍습니다! ㅋㅋㅋㅋ

 

속이 텅 빈 공갈빵 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만지기 전 까지는

아무도 몰라요 모형 책인 줄 ㅋㅋㅋㅋ

 

집들이에 놀러 왔던 손님들이 다 진짜 책인 줄 알더라구요..흐흐

 

 

요렇게 다 같이 놔둬도 아주 이쁘지만

저는 나눠서 배치하고 있어요!

 

 

 

티비 옆 모듈 선반에 요렇게 놔뒀어용! 

 

책이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느낌이 너무 달라서

저렴한 가격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좋아요!

 

가벼워서 여기저기 내 맘대로 배치 하기도 수월하구용 ㅎㅎㅎ

 

먼지 앉으면 쓱 닦아 주면 끝 

 

 

요렇게 실내 화분 밑에도 딱!!!! ㅎㅎ

 

 

그냥 화분만 있을 때랑

의자 위에 놔뒀을 때,

그리고 모형 책 까지 같이 놔뒀을 때 

전부 느낌이 달라요!

 

책을 같이 배치 함으로써 완성된 느낌 이랄까요? ㅎㅎ

 

 

 

 

책의 앞모습들!!!

 

만져보지 않으면 진짜 감쪽같죠? 

프린팅도 잘 되어 있어 저렴한 느낌 안나더라구요!

 

위쪽 측면 모습이에요

펼쳐지지 않는 책이라 옆쪽에는 저렇게 생겼답니다! ㅋㅋㅋㅋㅋ

 

 

 

앞모습만 예쁜 게 아니라 뒷모습마저 완벽해요 ㅎㅎㅎ

진짜 잡지처럼 ~~

 

처음에 이거 샀을 때

남편이 엄청 웃더라구요?

 

그냥 책을 사지........ 라며 ;;;; 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엔 관심 1도 없는 남자라서 

요런 게 있는 줄 처음 알았대요 ㅋㅋㅋ

 

 

 

저는 한 개당 삼천 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샀구용 

내 돈 내산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다섯 권 사도 만 오천 원.... 

인테리어 소품 치고 정말 저렴한 편 아닌가용 ㅎㅎ

 

 

 

너무나 맘에 드는 모형 책!!

앞으로 몇 개 더 구매할 예정이에요!

 

촬영할 때 소품으로도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요런 거 하나 있으면 바로 감성 사진 나와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인테리어 모형 책으로 소확행 누려보세요 ~~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