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나이키 퍼 자켓] 나이키 스포츠웨어 플러시 아이보리 색상 빅스우시

by 무새댁 2020. 12.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지난 주말에 구매 한 나이키 퍼 자켓을 소개합니당 ㅎㅎ

내 돈 내산이고요!!!!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남표니랑 겨울 옷 구매를 위해 나이키 임플로이 샵으로 고고 

 

저는 평소에 많이? 사는 편이라;;ㅋㅋㅋ 딱히 필요한 것은 없었고

지지난주에 구매한 정서방님 베이퍼 맥스의 밑창이 떨어져

교환할 겸 해서 갔습니당 

 

임플로이 샵은 이것저것 담다 보면

늘 한도 초과...... 

 

오빠 꺼 위주로 사고 

저번에 한도 때문에 못 샀던 퍼 자켓이

여전히 할인하더라고요!

 

 

 

 

겨울 옷은 늘 칙칙한 색상이 많아서

이번엔 밝은 컬러로 겟 ~!!! 

아이보리 색상 넘넘 이뻐용

 

얼굴 화사해 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포인트로 빅 스우시가 뙇...........

누가 봐도 나이키 걸 ㅋㅋㅋㅋ

 

 

엄마 집에서 김장하고 초췌한 모습으로 가서.. 몰골이 말이 아니에요 ;;; 

 

쓰고 있는 비니는 머리에 이식한 듯 ㅋㅋㅋㅋㅋ

한 달 전에 구매한 나이키 털 비니!

 

 

 

요런 퍼 자켓은 엉덩이 가리는 거 싫어해서 길이감 체크~!

라지로 할까 엑스라지도 할까 고민하다가

라지로 샀어용 ㅎㅎ

(뒤에 남편은 모른 척해주세요 모자이크 하고싶당...)

 

 

집에서 찍은 사진은 색상이 어둡게 나왔네요

 

정가는 199000원입니다!

지금 나이키 공홈에서 20% 세일 중이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못 나가서...

요거 입고 오빠랑 산책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입고 나갈 곳이라곤 고작 집 앞 

 

 

이 날 날씨가 맑지 않아서

사진도 흐림 ㅠㅠㅠㅠ

 

퍼 자켓 부들부들해서 벗고 싶지 않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보온력도 높구요!! 

겨울엔 따뜻한 게 장땡..

 

근데 아이보리 색상은 때가 잘 탈 것 같아서

야외에서 막 아무 데나 비비고 앉고 하면 안 될 것 같은....ㅎㅎ

 

 

캐쥬얼 좋아하는 저는 퍼자켓 완전 만족합니다!

 

 

 

안에 레이어드 한 반팔티셔츠도 

이번에 샀는데 

엉덩이 가려주고 재질 아주 탄탄해서 좋음..

 

요건 사 오자마자 세탁기에 돌렸는데

마르면 리뷰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왜 한 장만 샀냐고 둘 다 후회함 ㅠㅠ

 

 

 

새로 산 CK 모자도 리뷰 할게용~~~ 

 

요즘 모자 없이 못 사는 애........ 

바로 저예요..

 

 

그럼 또 만나용 뿅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