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크리스마스 트리] LED 자작나무 중형 미니 트리

by 무새댁 2020. 12. 21.
728x90
반응형
SMALL

 

 

 

 

짠 - 

저희 집에도 트리가 생겼어요!!

 

생애 처음으로 내 돈으로 사 본 트리..ㅋㅋㅋㅋ

 

저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애착? 설렘? 이런 게 별로 없는 여자라......

그냥 넘어가려고 했으나!

 

저희는 아직 신혼이고~

 

초록초록하고 빨간 장식이 그득한 트리는 싫은데

요 심플하고 겨울나무 같은 트리는

보자마자 넘 이쁘더라구요!!

 

우리 집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바로 샀어요

내 돈 내산 아이템!!

 

집 꾸미기에 8할의 돈을 쓴 

오늘의 집 어플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목요일 밤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인 오늘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빠른 배송에 놀람 ㅎㅎ

 

크리스마스라 배송 지연인 곳이 대부분이라서

기대 안 했는데 말이죠 ㅎㅎ

 

 

가격은 21000원이고 

제가 산 것은 중형 트리 60cm 정도 되는 사이즈예요!

 

 

 

 

박스를 뜯었는데,,

응?????? 

웬 닭발이... ㅋㅋㅋㅋㅋㅋㅋ

 

남편과 저는 약간 놀랐습니다만...

곧바로 저 가지들을 펴주기 시작했어요!

 

박스에 트리 하나, 영어로 된 설명서 하나만 들어있더라구요

굉장히 심플한 택배 상자 

 

 

굳이 저 영어를 읽지 않아도

저희는 다 알 수 있잖아요??????? ㅋㅋㅋㅋㅋ

 

 

나무 밑동 부분을 열면

건전지를 넣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AA 건전지 4개가 필요합니다

 

저희 집에는 마침 쿠팡에서 온 건전지가 있어서

바로 끼울 수 있었어요 ㅎㅎ

 

콘센트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어서 

캠핑이나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한 점이 참 좋았어요!

선이 없으니 외관상으로도

깔끔한 게 굿 굿 :)

 

 

 

 

정서방님이 열심히 가지를 펴 줍니다...... 

 

살살 하라며 윽박을 질렀지만 

불 켜면 어떻게 해도 다 예뻐 보이기 때문에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 

불을 꺼야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거실 불을 다 끄고 

티비도 끄고

모듈 탁자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그럴싸하쥬???? 

 

 

크리스마스 캔들이랑 소품 몇 개 더 시켰는데

아직 안 와서.. 

저 아이만 있으니 좀 외로운 느낌인데.. 

 

다른 소품들 도착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 뿜 할 것 같아용!!

 

꼭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이 LED 트리는 인테리어용으로 

집 어디에 놓아두어도 예뻐 보일 듯해요 ~

 

저처럼 커다란 초록 트리는 

부담스럽거나 보관이 힘드실 것 같은 분들은

요 자작나무 LED 트리 어떠신가요~^^

 

미니멀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어보아용 

내 돈 내산 아이템

LED 트리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