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크록스 털신 - 라인드 애니멀 프린트 ] 레오파드 블랙 사이즈 TIP

by 무새댁 2020. 11.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오늘은 크록스 털신 레오파드 색상 리뷰 입니다~!!

 

친구가 생일선물로 뭐 갖고싶냐길래,, ㅎㅎ 

요걸 말했더니 집으로 뙇!!! 

 

넘흐 행복 >__<

 

제 돈 주고 산 건 아니지만 친구 찬스로 제 손에 오게 되었어용 헤헤 

 

 

 

 

사실 전 크록스는 처음이거든요~! 

남편 크록스 털 없는건 집앞 쓰뤠기 버리러 갈 때 한번 신어봄,,

 

 

평소 크록스를 예쁘다고? 생각 하지 않았던 1인이라,,

ㅎㅎ 

 

그런데 털 크록스 보고 한눈에 뿅 ! 

특히 저 애니멀 프린트 레오파드에 반해버렸답니다 ㅠㅠㅎㅎ

 

평소 특이한거 / 룩에 포인트는 하나씩 있어야된다! 하시는 분들은

강추드려요! 

생각보다 어디든 잘 어울림............. (캐쥬얼엔)

 

뭔가 집앞에 나갈 때도 꾸안꾸룩 완성 느낌?

지나가던 사람들이 한번씩 쳐다보더라구요,,,,하핳

 

 

 

 

사실 사진 찍기 전에 한번 신고 나갔다 왔는데도

바닥이 깨끗했어요!

 

오잉? 

 

밑창 재질 때문인 듯 해요! 

 

안에 털은 부드럽고 생각보다 엄청 가볍더라구요?

양말 안신어도.. 촉감 너무 좋음 ㅎㅎ

 

 

 

사기전에 친구가 사이즈 말하라고 해서 

정사이즈로 살까, 한치수 업 할까 고민했는데

전 그냥 정사이즈로 샀어요!

 

평소 230을 신는데 크록스도 230으로 겟!

전혀 작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

 

 

안에 털이 엄청 부피감이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단모로 되어있어서 사이즈에 그리 영향을 주는건 아니었어용 ㅎㅎ

 

또, 

저는 발볼이 넓지않고 발등도 높은 편이 아니라

정사이즈 해도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두꺼운 양말 신으시거나, 발 모양에 따라 한치수 업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실제로는 요 색상보다 약간 더 짙답니다!

 

올 해 산 신발중에 가장 맘에 드는 신발이에용!! 

올 겨울 이걸로 뽕 뽑을듯,,ㅎㅎ

 

뒤에 스트랩이 안정적으로 잡아줘서

벗겨질 걱정은 안하셔도 되어용!! 

 

요 아이는 오래 신어도 닳을 것 같지 않은 느낌??

 

세탁방법이 궁금하긴 한데,,

세탁은 아마 할 수 없겠죠?? ㅠㅠ ㅋㅋ

 

세탁 방법 폭풍 검색 해 봐야 겠습니다!!

 

 

 

 

 

 

요거 신으면 자꾸 발 사진이 찍고 싶어져요

넘 귀여웡 ㅠㅠㅠㅠ

 

 

전 레깅스 + 니삭스 조합으로 신었는데 바지랑 신어도 아주 예쁠듯 ㅎㅎ

조거팬츠에도 찰떡일 것 같아용!!! 

 

 

애니멀 프린트는 레오파드 말고 지브라도 있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답니다 ^^

 

지브라도 매력적... ㅎㅎ

 

 

저만 신기 미안해서 

남편한테도 털 달린거 하나 내려줘야 할듯용 

 

자꾸 이거 신을 때 마다 

부러운 눈빛으로 쳐다봄.... ◔ᴗ◔

 

 

 

 

집 앞 편의점 가기전 

신발장에서 한 컷 ! 

 

패션이 쵸큼 이상하쥬? ㅎㅎㅎㅎㅎㅎ

따시면 장땡입니다,,

 

사실 모든 패딩류들이 

엄마집에 있는바람에,, 남편옷으로 

이번주 버텨야해요 

갑자기 왜이렇게 추워진거죠? ㅠㅠㅠ

 

 

추운 겨울 크록스 털신으로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