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거실테이블추천] 홀로그램 레인보우 투명 테이블 : 내돈내산

by 무새댁 2020.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저희 부부는 결혼하기 일주일 전에

신혼집으로 이사를 했었어요! 

 

결혼 전 많은 일들이 있어서; 이사를 두 번 했답니다.

그래서 결혼 후에

집 정리 + 집 꾸미기를 해서

한 두 달 동안은 정신없는 택배와의

전쟁이었어요!

 

 

내 돈 내산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홀로그램 테이블을 소개할게요!

 

 

 

 

 

결혼 전부터 눈여겨보던 홀로그램 테이블이라

신혼집 오자마자

이것부터 결제!!! 

 

내 돈 내산 인증 ㅎㅎㅎㅎ

 

 

 

구매 한 곳은

네이버 스토어팜 : 마블 플러스라는 곳입니다!

 

 

지금도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용 ^^

다른 곳 보다 저렴하게 

잘 구매하여서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배송일은 안내되어 있던 것처럼

엄청 빠르지는 않았어요 ~

느긋하게 기다리니 오더라구요!

 

배송 기사님이 직접 오셔서 

테이블을 거실에 놔주시고 

테이블도 닦아 주시고 가신답니다 

친절 서비스 굿굿 !!!!

 

 

이게 얼마나 이쁘냐면요...

 

 

저희 집은 오전에 가장 햇살이 많이 들어오거든요

햇살이 들어오는 시간마다

색깔이 다르게 보여요 (▰˘◡˘▰)

 

 

 

 

초록색이었다가 보라색이었다가 

핑크색이었다가,,, 

얼마나 이쁜지 ㅜㅜㅎㅎㅎㅎㅎ

 

남편도 맘에 든다구!! 잘 샀다고 칭찬받았어용 :)

 

 

홀로그램 테이블은 러그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것 같은데,

우선 저는 그레이 톤 러그를 깔았구요 ㅎㅎ

 

여름엔 러그 없이 놔둬도

시원해 보일 것 같아요!

 

 

 

 

요 테이블이 온 뒤로는

밥도 거실에서 먹게 되더라구요 

 

치우기 귀찮지만.. 

 

뭔가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 온다랄까? ㅎㅎ

 

 

별로 꾸미지 않아도 꾸민 집처럼 보인다는 점!!

 

 

테이블 상판은 강화유리가 서비스로 와서 

생각보다 엄청 튼튼해요!

 

잔기스나 스크래치는 제작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았어요 ~

저는 이런 부분은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이라 ㅎㅎ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빛에 따라 바뀌는 테이블 색이 너무 이뻐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 되는 ㅎㅎㅎ

 

홀로그램 테이블 고민하신 다면

저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기가 있으신 집이라면 

초큼 조심하셔야 할 것 같지만요.... ㅠㅠ

 

 

저희 집에 놀러 온 

제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 조카는

요 테이블이 비추는 무지개 그림자가

신기한가봐용 ㅎㅎㅎㅎ

 

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๑˃̵ᴗ˂̵๑)♡

 

 

 

내 맘속에 저장 

 

 

 

 

 

러그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것 같은 홀로그램 테이블!

저는 쓰다가 살짝 지루하면

테이블보 깔아서 쓰려구요 :)

 

 

아, 그리고

엄청 뜨거운 음식이나 냄비,

무거운 물건은 테이블 위에

올려놓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조심조심 오래 쓸 거예요 히히 

 

 

 

 

 

저는 여기서 재택근무도 하고, 밥도 먹고, 차도 마시고

감성 사진도 찍어요 헤헤

 

 

홀로그램 테이블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으니까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당 ^^!

 

내 돈 내산 아이템  테이블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