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빈탄 한국 네일샵 - MIN'S NAIL 민스네일 / 타오디엔에서 5분거리 합리적인 가격 대만족 !

by 무새댁 2022. 9. 14.
728x90
반응형
SMALL

 

 

한국 네일샵은 호치민에 많은데

어디가 좋을 지 몰라서

서치 하다가 

발견 ㅎㅎ

민스 네일이라고 마스테리에서

그랩 타면 5분 거리!

빈탄?이라는 동네에 있나 봄 ㅋㅋㅋ

 

 

'네일샵입니다'

라고 한국어로 쓰여있다 

여기는 문 앞에서 신발을 벗는지...

문 앞에 슬리퍼들이 나와있어서

머뭇거리니 직원이 나와서 슬리퍼를 주었다 

 

 

깔끔한 내부!

페디와 네일을 같이 할 수 있는 구조

 

나는 네일만 하는데도

페디하는 자리에 앉혔다 ㅋㅋㅋ

 

 

자리에 앉으니 물도 가져다주셨다

한국어를 꽤 잘하는 

베트남 언니가 

하고 싶은 거 사진 보여달라고 해서

캡처한 사진을 보여줌 ㅋㅋ

 

 

벽면 섹션마다 한국 매니큐어? 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가격이 각각 달랐다

나는 그냥 젤 비싼 걸로 해달라고 함 

 

 

자세 편하게 잡아주시고~

베트남 언니가 와서 케어부터 컬러까지 발라줬다

손이 엄청 빠르고

꼼꼼하게 잘해줬다

오케이? 하며 물어봐주고 ㅋㅋㅋㅋ

 

컬러는 여러 개 가지고 와서

나한테 고르라고 해서 골랐다 

내가 고른 사진과 제일 비슷한 색으로 픽

 

 

한 시간 반? 정도 걸린 듯 

내가 원한 건 투톤 프렌치!! 

고른 컬러가 바르기 꽤 어려웠을 텐데도

여러 번 발라주고 꼼꼼하게 해 줬다

대만족 ^^

 

 

요렇게 귀여운 투톤 프렌치 ㅎㅎㅎㅎ

 

 

이 사진은 네일 언니가 찍어줬다 ㅋㅋㅋㅋ

스노우로 뽀샤시하게~

사진은 에어드롭으로 주고받고 ㅎㅎ 

베리 친절 ~

 

 

가격은 280000동!

한국돈으로 만 육천 원.... 

실화냐 ㅠ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네일을 할 수 있어서 

만족 만족~~ 

집이랑 거리도 가까워서

자주 갈듯!!!

 

한국사람이 해주지는 않지만

오픈 챗으로 예약할 때도 한국어 가능

 

내가 원하는 말을 다 알아듣고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한 네일샵이라서

한인 분들께 추천추천!

 

 

 

요건 집에 와서 찍은 사진 

 기욤 기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