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키코 kiko 캐리어 - 바오 비치 28인치 내 돈 내산 후기 ! 위글위글 골프백 커버도 함께

by 무새댁 2022. 9. 16.
728x90
반응형
SMALL

 

벳남 오기 전 캐리어를 구매해야 하는데

뭘 살지 엄청 고민이 되었다

 

이삿짐을 대부분 보냈지만 ,

여행용이 아닌 거주용으로 짐을 싸는거라

큰 사이즈의 캐리어가 필요했다 

 

아이보리 색상이 넘 이뻐 보여서~~

그레이로 할까 고민하다 

크리미 화이트로 겟겟

 

스마트 다소니로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해서 바오 비치로 주문~

 

 

배송은 빨리 왔고, 

발등에 불 떨어지면 짐 싸는 성격이라

한동안 방치해 둠 ㅋㅋㅋㅋ

 

 

생각보다 가볍고 엄청 컸다! 

24인치 캐리어만 봐서 그런가

28인치 딱 내가 원한 사이즈!!!

 

컬러가 완전 이쁨 

항공 커버를 같이 줘서 다행이었지만

확장형으로  짐을 쌌더니 항공커버가

안 잠겨서 결국 수하물 부칠 때

커버 빼고 부침 ㅋㅋㅋㅋ

 

 

 

 

젤 좋았던 건 바퀴!!!!

정말 무소음이다...

소리가 거-의 안 난다

 

남편 베트남 들어갈 때 

저렴한 기내용 캐리어를 사줬었는데

그게 엄청 시끄러웠다.......(미안..ㅋㅋ)

그래서 바퀴는 무소음으로 골랐는데

진짜 조용함... 

 

 

잠금장치도 깔끔!

기본 세팅은 000

그냥 계속 000으로 쓴다

귀찮아서 어떻게 바꾸는지

알아보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넓이가 생각보다 넓음!!! 

내부가 깊다는 뜻!! 

 

안을 살펴보자

 

 

캐리어에 수납공간이 이렇게 많은 거

처음 본다

젤 위에 덮어 씌우는 가림막도 허투루 쓰지 않은 키코 

 

짐 쌀 때 수납공간에 비상약이랑 

사진이랑 자잘한 물건들 넣었는데

진짜 왕편리 

 

 

이렇게 칸막이도 쳐져있다

물론 칸막이는 지퍼 열어서 바닥에 눕히면

한 칸으로 된다 

나는 칸막이가 오히려 불편해서 눕혀 썼지만

옷이나 속옷 분리해서 넣기에 좋을 듯!!

 

 

내부가 엄청 깊어서 정말 좋았다 확장하면 더 커짐!!!!

국산 캐리어 키코로 사길 잘한 듯 ㅎㅎ

 

 

벳남으로 오는 날 

항공 커버 못 씌웠지만

스크래치 감수하고 샀으니까 괜찮다 ㅋㅋㅋㅋ

 

내사랑 위글위글 골프백 커버도 함께 ><

캐리어는 스크래치 나도 괜찮은데

아직 골프백은 더러워지면 안 돼........ 

 

 

호치민 도착해서 수하물 찾고 찍은 사진

곳곳에 스크래치가 약간 있었지만

생각보다 양호한 상태 ㅋㅋ

 

벳남에서 여행할 때도 

아주 유용하게 잘 써질 것 같은

키코 캐리어~!

 

망가지면 또 키코로 사야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