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나이키 우먼스 에어 아쿠아리프트] DJ4669-100 / 나이키 타비양말 후기

by 무새댁 2021. 6. 18.
728x90
반응형
SMALL

 

 

 

저의 최애 나이키 아쿠아 리프트 

언박싱 후기입니다~!

 

두 번째 아쿠아 리프트인데요..

저는 왜 이렇게 족발 신발이 좋은지 모르겠어여 ㅋㅋㅋ

예전에 일본 소우소우 타비 슈즈도

엄청 잘 신고 다녔었는데

나이키에서도 족발 슈즈 나온 뒤로

다른 운동화 다 제쳐두고 이것만 눈에 들어온다며 ㅎㅎ

 

 

 

저는 정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230 사이즈 ㅎㅎ

 

임플로이 샵에서 구매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답니다 

 

 

 

에어쿠션 장착이라 그런지

착용감이 정말 좋았어요~!!

 

원래 신던 것보다

좀 타이트한 느낌은 있었는데

신다 보면 조금 늘어날 것 같아요 ㅎㅎ

 

폭신폭신하고 귀엽고

컬러 조합도 정말 취저.......

이거랑 크림 색상이랑 고민했는데

남편도 이 색상이 저랑 더 잘 어울린대서

이걸로 겟 ㅎㅎ

크림 색도 사 올걸 그랬어요.. 눈에 아른거리긴 함 ㅋㅋ

 

 

며칠 동안 바빠서 나갈 일이 없다가

친정 가는 길에 신어보았답니다~ ㅎㅎ

 

안에 신은 나이키 타비 양말도!

신발 사면서 샀거든요 ㅎㅎ

저는 양말장수라 집에 양말이 정말 넘쳐나는데..

심지어 타비 양말도 몇 켤레 있는데

요 신발이랑 찰떡인 파스텔컬러 양말을 보고는

그냥 올 수가 없었다며..

 

 

 

귀염 뽀짝 합니다 ㅎㅎ

타비 양말도 시즌에 나오는 신발 컬러에

맞춰서 나오는 것 같아요~

 

 

 

요번 나이키 쇼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요 리유저블 백!!!

 

장바구니 하려고

세 개나 사 왔는데

알고 보니 리셀 가격이 더 비싸더라고요? ㅎㅎㅎㅎ;;;

쇼핑백도 사고파는 세상..

 

장 보러 갈 때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요번 주말은 비가 안 온다고 하니

아쿠아 리프트 신고 나들이 갈고에용 ㅎㅎ

잇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나이키 에어 아쿠아리프트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