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딤플 골프 깅엄체크 아이언 커버 세트 옐로우 - 내돈내산 후기

by 무새댁 2022. 8. 18.
728x90
반응형
SMALL

 

 

 

골프를 시작한 후 

골프 아이템들이 너무 귀여워서

다 사고 싶더라고요

 

그중에 딤플 골프 아이언 커버를

눈 여겨보다가 

회원가입을 했어요~!

그런데 깅엄 체크 커버를 세일한다는 문자가

뙇!!!! ㅋㅋ

 

제가 사고 싶었던 커버라

기간 끝나기 전에 바로 질렀어요 

 

할인 가격이라 착한 가격에 구매 ^^

 

 

 

그다음 날 바로 배송되었어요

두근두근 

 

골프백이 코랄 핑크 컬러라 

핑크색으로 할까 하다가

젤 첨에 꽂혔던 옐로우로 결정!

 

 

오옷 박스 포장 좋아요~

 

 

 

박스를 옆으로 밀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핑크 꽃 스티커가 넘나 귀엽죵? ㅎㅎ

떼기 아까움..

 

가지런히 들어있는 아이언 커버들~

 

제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 sim2 에요 

8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아이언 커버는 9개가 와서 

4번 커버 하나가 남더라구요~

 

아이언 커버를 꺼내보니 

생각보다 질이 좋아요!! ㅋㅋ

약간 단단한 재질의 면? 같아서

아이언을 잘 보호해줄 것 같아요

 

 

7번 아이언 커버에만

꽃 자수가 새겨져 있어요!

역시 7번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친하지만 가장 어려운 7번 아이언........ㅠ

 

 

 

기존에 씌워져 있던 아이언 커버들 

모두 제거하고

하나씩 꽂아줍니당 ㅎㅎ

 

 

다 씌워주고 나니

골프백이 한결 화사해졌어요~ 

꺅 ㅎㅎㅎㅎ 

너무 맘에 들어요

 

핑크 골프백과도 나름 잘 어울림

 

이제 골프 잘 칠일만 남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