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가볼만한곳

부산 오륜대 오리고기 맛집 - 울산집 / 회동수원지 뷰 보며 데이트 하기 !

by 무새댁 2022. 9. 10.
728x90
반응형
SMALL

 

 

 

베트남 오기 전 친구들과 마지막 데이트

어디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륜대 오리고깃집으로 결정!!

 

네비 찍고 가는 길에 전화를 했어요~

백숙도 먹고 싶고 오리불고기도 먹고 싶어서..

마침 백숙 한 마리가 남았다고 

언능 오라 하심 ㅎㅎㅎ 나이수

 

 비 오는 날이라서 더 운치 있었어요~!

일부러 천막 문 열어놨어요

회동저수지 뷰가 아주 이쁘더라구요

산 위로 안개도 자욱 ㅎㅎ

 

 

저희는 유황오리불고기 반판, 닭백숙 1마리 시켰어요!!! 

 

 

오리 불고기 먼저 등장 

양념 색깔부터 맛있어 보이죠?

 

제가 먹은 오리불고기 중에 top 3 안에 듬......

 

 

맛있었던 장아찌!!! 백숙이랑 먹으면 꿀맛이에요ㅋㅋㅋ

이것도 리필해서 먹음

 

사장 이모님이 아주 시원시원하시고

친절하셨어요~

백숙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먹는데

운 좋게 1마리 남아서 먹을 수 있었던 ㅋㅋㅋ

 

 

 

 

몸에 좋은 목이버섯이 듬뿍 들어간 닭백숙!! 

국물 색깔이 정말 진하죠??

이미 살과 뼈가 분리되어 나온....... 

 

사장님이 닭백숙은 몇 마리를 한꺼번에 푹 고아야 이런 맛이 나온다고 하셨어요~

한 마리씩 삶아선 이런 맛이 안 나온다며.. ㅎㅎ

 

백숙에 빠질 수 없는 찹쌀밥!! 

나중에 국물에 넣어서 죽으로 호로록 ㅎㅎ

 

 

닭백숙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살만 분리해서 찹쌀 넣고 끓였어요~

이게 진짜 맛있었음 ㅠㅠㅠ

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닭죽에 김치 올려서 ~~~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하는 우리 ㅎㅎㅎㅎ

 

사장님이 다 먹을 수 있냐고 놀라심 ㅋㅋㅋㅋ

친구가 열심히 볶아줬어요

하투하투 ♡

 

 

 

넓고 깨끗하고 친절한 울산집!!!

핫플이라 맛은 기대 안 했는데

부산 오리고깃집 중에서 젤 맛있었던.......... ㅋㅋㅋㅋㅋ

 

날 좋은 날 가면 저수지 뷰가 아주 예쁠 것 같아요~

비 오는 날도 분위기 있었어요!!! 

 

주말엔 붐비겠지만 평일에 가서 여유롭게 먹고 나왔어요~

재방문의사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