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가볼만한곳

부산 금정구 회동수원지 핫플 카페 - 선유도원 / 주차장 정보

by 무새댁 2022. 9. 11.
728x90
반응형
SMALL

 

 

 

 

회동수원지 울산집에서 오리고기 먹고~

다음 코스로 핫한 카페  선유도원으로 갔어요!

 

인테리어가 일반 카페같지 않은 ...... 

미술관?? 전시회관 같은 느낌이었던 선유도원!

 

 

 

 

 

 

주차장도 널찍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만약 건물 옆 주차장이 만차라면

제2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정갈하게 놓인 빵들이 맞이해줍니다

빵을 안 좋아하지만(?) 맛보고 싶은 비쥬얼~

 

선유도원 메뉴예요!

 

커피 중에 브라질 원두를 좋아하는 저는

브라질 겟!

친구들은 선유도원 블랜드와 샹그리아 에이드!

 

 

드립 커피를 내리는 곳!! 

뭔가 카페가 웅장하고 크고 깔끔했어요 

주문을 하고 카페 여기저기를 둘러봤어요~

 

 

 

루프탑도 있었는데, 이 날은 비가 와서 앉지는 못했어요

날 좋은 날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공간이 여러 개로 구분되어 있는 선유도원

서재라는 공간이에요!

 

평일이어서 그런지 한적했지만

넓은 면적에 비하면 꽤 손님이 많았어요~

 

동네도 조용하고 카페도 조용해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인 듯 ㅎ

 

 

카페 전체가 통창이라서 

탁 트인 회동동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연령대가 높은 손님들이 꽤 많았다는?

엄마랑 다시 가고 싶은 카페 :)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시오 크로와상도 시켰네요 친구들이 ^^ ㅎㅎ

 

크로와상 씹는 식감이 좋았구..

소금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그저 그랬답니다 (빵알못이라서 그래요..)

 

커피는 브라질보다는 선유 도원 블랜드가

더 맛있었어요!!! 

브라질은 생각보다 산미가 있는...?? 

 

샹그리아 에이드는 상큼하고 진해서 

배부를 때 먹으니 소화되는 느낌~~

 

 

 

커다란 미술관 같은 느낌의 선유도원

커피를 다 마시고 나가는길에

여기저기 둘러보았어요 

사진으로 담는 것보다 눈으로 보는 게

훨씬 좋았던 선유도원!!

 

크고 탁 트인 통창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 좋아할 것 같았어요

부모님, 가족들과 가기 좋은 선유도원~

 

바닷가 쪽이 아닌 곳에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울산집 갔다가 선유도원 가는 코스 강추!

꼭 방문해 보셔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