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타오디엔 La Crêperie 라 크레페리 / 이국적인 크레페 맛

by 무새댁 2022. 10. 31.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La+Cr%C3%AAperie+Ho+Chi+Minh+City/@10.80677,106.729963,15z/data=!4m2!3m1!1s0x0:0x64b11bf040eb6970?sa=X&ved=2ahUKEwi6z6qov4n7AhWi9zgGHcw6AncQ_BJ6BAhLEAU

 

La Crêperie Ho Chi Minh City · Điền, 16 Đường Số 43,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

 

 

타오디엔에 크레페 맛집이 있다 하여 방문했다 

크레페는 달달한 것만 생각했는데

라 크레페리는 종류가 엄청 많았다~!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

식당이랑 아파트먼트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다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이다~

 

 

입구 쪽에 테라스 자리가 있고

실내 자리도 있다

더 안쪽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집이었다~

 

 

메뉴가 꽤 많다 

먼저 와본 지인의 추천 메뉴로 주문함!

음료 종류도 많았는데

나는 타이거 비어 마심 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이국적인 느낌이다 

파란색의 시원해 보이는 인테리어가

하와이 느낌 

(하와이 안 가봄 ㅋㅋㅋㅋㅋ)

 

 

처음 나온 치킨롤! 

익숙한 맛이다 크레페에

치킨을 돌돌 싸서 나오는데

칠리소스랑 잘 어울렸다

맥주 안주 느낌!

 

 

연어가 올라간 크레페

+ 계란 노른자

 

연어와 계란의 조합이

내 입맛에는 안 맞았음..ㅋㅋㅋㅋ

비린 맛이 강해서 손이 잘 가지 않았...

 

 

마지막으로 나온 달다구리 크레페!

이건 먹어본 익숙한 맛이다~

시럽이 너무 듬뿍 올라가서

핵 달았다

당 충전하기에 좋은 메뉴 ㅋㅋㅋ

 

 

계산하는 길에 보니

안쪽에서 셰프가 요리를 하고 있었다!

 

현지인보다는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 듯!

다들 1인 1 크레페 하더라는..ㅋㅋㅋ

 

 

내 입맛에는 잘 안 맞았지만

분위기는 좋았던 라 크레페리 

크레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