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조기퇴균] 뿌리는 살균탈취제 - 살균 및 향균 / 내돈내산 후기

by 무새댁 2021. 1.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도 내돈내산 아이템이고요!

인스타그램에서 후기가 좋은 제품이어서 

저도 한번 구매해 봤어요!

인스타그램 공구나 광고하는 물품은

잘 사지 않는데,,

요 제품은 마침 살균소독제가

필요했던 시기라 구매하게 되었어요

 

집에 있던 뿌리는 소독제를 다 쓰고 나니

불안하더라고요

코로나가 끝나기 전까진 늘 살균제 소독제 구비에

신경 쓸듯...

 

제가 구입한 사이트는 '비마이셀프' 라는 사이트구요

인스타로 알게 된 셀러분이 운영 중인 사이트예요!

(물론 지인 아님 저 혼자만 아는 분 ㅋㅋㅋㅋ)

 

 

가격은 본품 1개가 12900원

저는 리필까지 세트로 구매해서 22900원에 구입했어요!

 

패키지도 너무 귀엽고

이름조차 "조기퇴균" 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센스 있는 작명에 한표 드립니다 

 

배송이 약간 지연되어서 

3-5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오늘 드디어 도착

 

 

 

반가워라 반가워~~

 

제일 기분 좋은 언박싱~

 

박스 열었더니 요렇게 들어있었어요!

 

저는 본품 1 + 리필 1 이렇게 구입했어요 

 

본품과 리필이 다른 부분은 없었고,

분사하는 분무기 입구를 따로 주셨어요! 

분무기 포함이 본품 인가봐용 ㅎㅎ

 

 

일회용 마스크 1장까지 센스 있게 같이 보내주셨네요

 

 

저 뽁뽁이를 제거하려고 봤더니

조퇴증을 참고하라고 되어있어서 ㅋㅋㅋㅋ 피식했어요

조퇴증이라니,, 넘나 귀여운 것 ㅠㅠ

 

 

 

 

 

조퇴증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 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이후로 못 봤으니

몇 년째야,,,,,,,,ㅋㅋ

뒷부분에 조립방법이 쓰여있어서

그대로 따라 했답니다!

 

 

 

 

 

세균도 없애주는데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며,,,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이질감 없는

화이트톤에 일러스트 포인트가 딱!! 

진짜 소확행 제대로 했어요 ㅋㅋㅋ

 

2 통이면 얼마나 쓸지 모르겠지만 

넉넉한 양인 것 같아요 ㅎㅎ

 

전에 알코올 소독제 대용량 4L짜리 구매해서 

공병에 담아서 사용했는데,,

써도 써도 줄지를 않더라는..ㅋㅋㅋㅋ

거의 6-7개월을 썼던 것 같아요 

 

600ML 정도면 한 달은 쓰겠죵??ㅎㅎ

 

 

옷 방에 있는 옷걸이에 칙칙

침대 위 이불에 칙칙 

소파에 칙칙

오자마자 이리저리 뿌리고 다녔어요 

 

그랬더니, 남편이 성분 좀 보자며 

많이 뿌리면 안 되는 거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맞아, 성분도 중요하지)

 

 

살균 시험, 탈취 시험, 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전 확인 대상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시중에 쓰이고 있는 락스 성분이 아닌

김치나 청국장, 갱년기 약, 프로바이오틱스 등에 사용되는 발효액 추출물로

만들어져서 안전한 제품이었어용 ㅎㅎ

 

조기퇴균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도 아주 넓었어요.

집 , 차 안, 욕실과 주방, 이불, 옷, 자주 쓰는 물건, 반려동물 용품, 

그리고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아이 옷까지 사용 가능!

 

아무리 살균 탈취도 좋다지만

성분이 나쁘면 쓰기가 꺼려지잖아요,

조기퇴균은 믿을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살균과 항균이 동시에 작용하여 균을 퇴치한다고 해요. 

냄새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방식이라서 

화장실에 놔두고 써도 아주 좋을 듯 :)

 

본품 2개로 살걸.... ㅠㅠ

 

 

제품이 아주 감성적이라,, 사진 찍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제품 사진만 열몇 장을 찍었네요 

 

 

아 그리고 뿌리면 코를 찌르는 알콜 냄새가 아닌,

향긋한 릴리향이라 거부감도 없었어요!

 

 

당분간 우리 집의 세균 걱정을 덜어줄 기특한 아이 "조기퇴균"

이름처럼 조기 퇴균 해주길 바라며,,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더더욱 바라며,,

 

집에 있는 동안에는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로

개인위생 관리도 철저히!!

 

그리고 요즘은 

요런 소확행 아이템 구매가 아주 재미나다는.. ㅋㅋ

오프라인 쇼핑을 못하니

온라인 쇼핑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네요 ㅜㅜ

 

집 안 살림에 보탬이 되는 아이템은 괜찮겠죠? ㅋㅋㅋㅋ

 

그럼 이상 리뷰를 마칠게요 ~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