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나이키 머리끈] 포니테일홀더 헤어밴드 9종 세트

by 무새댁 2021. 1.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입니다 :)

 

오늘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아이템

머리끈 리뷰 입니다!! ㅋㅋㅋ

 

얼마 전 나이키 임플로이 샵 갔다가 

작년부터 눈여겨 봤던 머리끈을 사 왔거든요

근데 잊고 지냈지 뭐예요..... 하핳

 

작년부터 오빠가 사라고 했었는데

머리끈을 만원 넘는 돈 주고 사려니 

왠지 아깝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이번엔 카운터 앞에 진열되어 있어서

계산하기 전에 오빠가 같이 사줘버림 ㅎㅎㅎㅎ ♡

 

 

집에선 검은색 머리끈으로 묶고 있어서 

사놓고 한 번도 사용을 안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개시 ㅎㅎㅎ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포니테일 홀더 9종 세트입니다 :)

 

넘나 이쁜 것............ 

저렇게 9개가 나란히 있을 때가

가장 이뻐요 ㅋㅋㅋㅋㅋ

 

검정 머리끈 맨날 손목에 차고 다녔는데

나이키 머리끈으로 차고 다니면

뭔가 팔찌 느낌도 나고 힙할 듯!!

 

 

정가는 19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자, 헤쳐봅니당

 

 

왼쪽 3개가 저는 젤 맘에 들어요 

다른 건 그냥 스포츠머리끈 같은 너낌 ㅋㅋㅋ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드라이브 겸 바닷가 가서 토스트 먹으려고

준비하던 길이어서

머리 질끈 묶고 나갔어요 ㅋㅋ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나이키 머리끈으로 똥머리 하고 ㅋㅋㅋㅋ

오늘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이키로 칠갑 잔치한 나란 인간 

 

 

 

 

모든 분들이 같은 마음인지,, 산책하러 나오신 분들이

꽤 많아서 놀랬어요 

 

오늘 날씨 너무 추워서 

토스트 재빨리 먹고 집으로 바로 귀가...

 

 

 

손가락이 꽁꽁....

집에서 직접 싼 토스트 ㅋㅋㅋ

커피는 아이스로 시킨 둘.. ㅋㅋㅋㅋㅋ

 

갈매기가 내 토스트 먹을까 봐 

후다닥 먹었다는...

 

 

잠시나마 밖에 나갔다 들어왔더니 

뭔가 활력이 생기더라고요 

연말 연초에 친구들 가족들도 못 만나고

맨날 둘이서 놀려니,, 좀이 쑤셔요 ㅋㅋㅋ

 

 

지난번에 같이 산 스우시 레깅스!!

요것도 조만간 리뷰해 볼게요 

엄청 엄청 편하고 배 쪼임도 없어서 

안 입은 것 같은 레깅스~! 

 

나이키 찬양... ㅋㅋㅋㅋㅋ

 

(머리끈 리뷰인걸 잊지 마..)

 

 

꾸안꾸 악세사리로 나이키 머리끈 추천!!! 

 

요즘 요런 아이템 사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요 ㅋㅋㅋㅋ

 

이상 내 돈 내산 나이키 머리끈 리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