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벨리나 마스크] 연예인 마스크 운동용 빨아쓰는 마스크 - 필터 교체 가능

by 무새댁 2021. 1.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무새댁 입니다 :)

 

오늘 소개 해 드릴 것은 

요즘 저희에게 없어선 안될 필수품! :: 마스크입니다

 

코로나가 지속된 지 1년째잖아요

다들 마스크 이것저것 종류별로 많이 써보셨죠 ㅠㅠ

저도 kf94부터 일회용 덴탈 마스크까지 

아주 다양하게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스크도 패션의 일부분이 되어버린 요즘이라

남들이랑 다르고 예쁜 마스크가 없나 찾던 중, 

요 벨리나 마스크에 꽂혀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내 돈 내산 인증

 

택배 도착  

 

 

저도 물론 늘 착용하지만,

출근하는 남편은 매일 마스크 때문에

귀 뒤가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좀 더 편하고 실용적이지만 스타일도 갖출 수 있는 

마스크를 찾았어요!

 

 

요렇게 택배 상자를 열어보았더니 

판매자님의 감사문구도 들어있구요~

 

함께 주문한 마스크 필터!! 

 

요 마스크의 좋았던 점은,

다른 네오프렌 마스크와는 달리 

안쪽에 필터를 부착시킬 수 있는 점이었어요

 

물론 교체도 가능하니

훨씬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겠죠??

 

 

남편 거랑 제 거,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저는 베이지색 마스크를 찾던지라 

당연히 베이지색으로 ~~ ㅎㅎㅎ

남편도 맨날 검은색 마스크만 고집해서

이번엔 밝은 거 껴보라고 베이지로 커플!! 

 

마스크 필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마스크보다는 작은데 코와 입 부분만 가릴 수 있어서

오히려 더 편하게 착용 가능했어요

 

마스크 안쪽으로 동본 된 양면테이프를 좌 우에 붙인 후 

착용하면 되어서 쓰기에도 간편하고 

필터가 국내 생산이라 딱 봐도 고퀄이었어요 

 

 

요렇게 마스크 안쪽에 부착 후 착용!! 

 

 

베이지색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고

이 마스크 끼고 나간 날에는 보는 사람마다

마스크 어디 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연예인 마스크라며..... ㅎㅎㅎ

 

 

요 마스크는 코 부분이 다른 마스크와 다르게

처음부터 높게 설게 되어 있어서 

코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줘요! ㅎㅎ

 

저는 kf94 마스크도 새부리형을 선호했는데, 

그 이유가 마스크 안 쪽에 입 부분이나 코 부분이

붙지 않아서였거든요

 

벨리나 마스크도 새부리형처럼

안쪽 부분이 여유롭게 남아서 숨 쉬기도 편하고

화장품도 잘 묻어 나오지 않았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예쁘다는 점..ㅋㅋㅋ

남편은 요런 마스크가 어색한 모양이던데;;

저는 맘에 쏙 들어서 

다른 마스크 제쳐두고 요것만 끼고 다니는 중이에요 

 

운동 갈 때도 벨리나 마스크! 

 

 

벨리나 마스크는 운동용 마스크로 나온 만큼,

운동할 때 숨쉬기도 편하고 귀 뒤쪽도 당기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처음에는 얼굴에 핏 되게 부착되는가 싶었는데

쓰다 보니까 제 얼굴에 맞게 늘어나서

아주아주 편하답니다!! 

 

마스크를 오래 끼고 있어야 하는

직장인 분들이나, 운동용 마스크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벨리나 마스크 추천드려용 ㅎㅎ

저는 필터만 계속 구매해서 교체해서 쓰려구요 ㅎㅎ

 

마스크도 중성세제로 세탁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

경제적인 것 같고

스타일도 살릴 수 있어서 더 좋은 듯!!!

 

어느 연예인분이 쓴 베이지색 마스크에 꽂혀서

찾던 중 발견한 벨리나 마스크 ㅋㅋㅋㅋㅋ

디자인에 반해서 구매했는데

기능과 사용감이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색상도 11가지로 다양하니,

실증날 땐 다른 색상으로 구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내 돈 내산 마스크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