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가볼만한곳

나만 알고싶은 부산 계곡 핫스팟 ! - 화목수목원 영해농원 (주차팁, 명당자리)

by 무새댁 2022.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일요일에 가족들과 계곡에 다녀왔어요~!

 

조카와 부모님을 모시고 

같이 갈 수 있는 계곡을 찾다가

영해 농원이라는 곳을 발견!

 

주차장과 계곡과의 거리가 짧은 곳으로

가고 싶었거든요~

 

제가 알아봤을 땐 평상대여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지금 공사 중인지 평상은 대여 안 했어요

(오히려 좋아 ㅎㅎㅎ)

 

 

아침 일찍 가야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오전 10시 정도에 도착~

 

집에서 가져간 돗자리와 텐트로

우리 가족들만의 보금자리 완성!

 

 

 

저희 가족은 차 2대로 움직였어요

먼저 도착한 형부가 

텐트랑 돗자리 펴놓으심!! ㅎㅎㅎ 최공 

 

딱 봐도 아기들과 놀기 좋은 

잔잔하지만 물 깊이도 꽤 있는

최고의 계곡이었어요 ㅠㅠ

 

평상대여가 돈 아깝다고 생각한 저는 ㅋㅋㅋ

돗자리랑 텐트 치는 게 훨씬 좋았음!!!

 

네비에 영해 농원으로 검색하면

이곳으로 안내해 주어요!

저 돌다리? 같은 것을 건너면

넓은 주차장이 있답니다

 

 

주변은 약간? 어수선 한 분위기인데

계곡 뷰는 아주 좋음!!! 

차 대고 자리 잡으면

그곳이 바로 명당~~

차에서 내리자마자 

계곡으로 풍덩 가능함 ㅎㅎㅎㅎ

 

 

 

이렇게 프라이빗한 탕?처럼

위에 하나 밑에 하나

두 개가 있었어요!

 

위쪽은 물아래가 흙이라서 

저희는 밑에서 놀았어요 ㅋㅋ

 

집에서 가져간 롯데호텔 튜브로 

아주 뽕뽑음 ㅋㅋㅋㅋㅋ

 

성인이 되고 나서

부모님 모시고 처음 계곡에 간 것 같은데

엄마도 튜브 타고 물에서 같이 놀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전날 집에서 옷 안 챙겨가서

그냥 입고 간 옷 그대로 입수한 나..... ㅋㅋ

그렇지만 계곡물이라 그냥 털어 말림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은 계곡을 발견해서

가족들과 4-5시간 동안

물에서 놀고 

집에서 싸온 김밥이랑 유부초밥까지 먹고

내려왔답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 같아서

더 좋았던 영해 농원!!!

 

내년엔 더 핫할 듯...... ㅋㅋ

아직 못 가보신 분 들은

서둘러서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