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2군 타오디엔 감성 카페 커피 빵 맛집 - Aramour Coffee Roasters

by 무새댁 2023. 3. 24.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Aramour+Coffee+Roasters+Thao+Dien/@10.804816,106.731855,15z/data=!4m6!3m5!1s0x3175271cc13f1fcb:0xddc25cdd159e6145!8m2!3d10.804816!4d106.731855!16s%2Fg%2F11fw9s7dwx?hl=ko

 

Aramour Coffee Roasters Thao Dien · 7 Đ. Lê Văn Miến,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m

 

 

여기는 꼭 가야 해요!!!!!! 

내 친구 왔을 때 갔어야 했는데..

혼자 가서 미안한 중 ㅠㅠㅠ

 

 

 

진짜 베트남은 나무와 꽃이 주는 아름다움이

엄청 큰 것 같다

싱그러운 꽃과 나무가 주렁주렁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서

유럽 같은 분위기 

 

 

역시나 여기도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

 

오랜만에 밥 대신 빵 먹으려고 갔는데,

빵이 다 나가고 딱 하나가 남아있었다

흑..

 

그래서 플랫화이트랑 남아있는 빵을 시키고

2층으로 올라갔다.

 

 

여기 분위기 진짜 너무 좋다....

내가 너무 대낮에 가서

바깥에 앉을 용기가 안 났다

2층에는 에어컨 자리가 따로 있는데...

웬걸.. 만석임 ㅠㅠ

 

 

그래서 그냥 2층 바깥 자리에 앉았다

혼자 앉기에는 엄청 큰 테이블이었는데

어쩔 수 없지 뭐.. ㅋㅋ

 

 

내가 시킨 플랫화이트! 

감성이 듬뿍 들어간 플랫화이트가 아니냐며.....

더운 날씨에 뜨거운 커피도 먹고

비엣걸 다 되어버림?

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나 남은 빵!

이름은 pate chaud!!

 

 

 

안에 다진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었다

생각지도 못한 맛에 놀람 ㅋㅋㅋㅋ

그리고 내 예상보다 맛있어서 한번 더 놀람! ㅋㅋㅋㅋ

크로와상 + 크로켓의 조합? 같은 맛 

간이 좀 세서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 듯..

 

 

야무지게 빵도 해치우고.. 커피도 다 마시고 

너무 더워서 집으로 왔다 ^^

 

몇 주 뒤 다시 방문!

 

 

이 날은 빵이 많이 남아있었지만

밥 먹은 후라 

마실 것만 주문!

 

 

 

 

운 좋게도 2층 실내 공간에 자리가 있었다!

시원해~~~

 

여기 사람들은 카페에 한번 자리를 잡으면

하루 반나절동안 있는 듯...

한국인인 나는 2시간 이상 있으면

좀이 쑤시거나 눈치가 보여서 

나오는데..

여기는 오래 앉아있어도 아무도 신경을 안 쓴다 ㅎㅎㅎ

 

 

 

 

 

sunset이라는 주스를 시켰는데

착즙 한 여러 가지가 섞인 주스 맛!

설탕을 안 넣어서 조금 싱거운듯하면서

건강한 맛???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닭장과 새장이 있다

아주 한번 울면 시끄럽게 울어대서..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층, 2층 공간 모두 예뻐서 

막 찍어도 감성 충만한 

aramour !!!! 

 

 

타오디엔 여행 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하기를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