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2군 안푸 족발 맛집 - Mr.kiss 오늘은 족발 먹는날 내돈내먹

by 무새댁 2023. 3. 12.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Mr.+kiss+An+phu+%EB%AF%B8%EC%8A%A4%ED%84%B0%ED%82%A4%EC%8A%A4+Nh%C3%A0+h%C3%A0ng+h%C3%A0n+qu%E1%BB%91c/@10.7998935,106.7371405,15z/data=!4m2!3m1!1s0x0:0x49679df0d45b7ff1?sa=X&ved=2ahUKEwj-rcqxwNX9AhXMg2MGHdFUA4oQ_BJ6BAhQEAg

 

Mr. kiss An phu 미스터키스 Nhà hàng hàn quốc · 44 Đ. Song Hành,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

★★★★☆ · 한식당

www.google.com

 

 

 

 

지지지난주 주말에 방문했던 미스터키스 족발!

호치민 와서 족발 한 번도 못(?) 먹어서

맛집 찾다가 발견했다 

 

안푸에 위치해 있고 대로변이라 찾기 쉬움~

바로 옆에 뚱보집 있음!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식당이다

한국보다 더 한국스러운 호치민 족발집 ㅋㅋㅋㅋ

 

테이블도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술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

한국 아저씨들이 많이 계신 거 보니

맛집인 거 같아 안심했다 ㅋㅋ

 

 

족발뿐만 아니라 치킨이랑 다른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다!

우리는 젤 먹고 싶었던 기본 족발인

영동족발 작은 사이즈로 시킴!

 

 

 

기본 안주로 조개탕이 나온다

시원하고 슴슴한 맛이다~~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다는

파김치랑 배추김치도 나오는데

파김치가 맛있었다!!!

 

 

 

 

족발과 함께 나온 싱싱한 쌈채소!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아주 맘에 들었다

 

 

 

 

솔직히 베트남에서 한국식 족발 기대 안 했는데..

비주얼 보자마자 

오???????????? 함 ㅋㅋㅋㅋ

 

촉촉하고 쫄깃한 족발이 정갈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다 

 

다른 음식보다 족발맛에는 좀 까다로운 편인데

정말 맛있었다!

한국에서 배달시켜 먹는 족발보다

훨씬 맛있음......

냄새도 안 나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남편은 껍질 부위 안좋아해서

내가 다 먹음 ㅋㅋㅋㅋㅋ

족발은 껍질이 맛있는거라구~!!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다..... 낄낄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맛있냐며 물어봐주시고 ㅋㅋㅋ

친절하시고 유쾌하신 분이었다!!!

 

 

분위기도 넘나 우리 스타일이라서

족발 안 땡기는 날이어도

한잔 할 때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미스터키스 족발!

 

미스터키스 영동족발 꼭 추천이요~~~ 

짬뽕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