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1군 게 요리 전문 맛집 - 콴 뚜이 94 Quán Thuý 94 에어컨 있음 2층

by 무새댁 2022. 12. 12.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Qu%C3%A1n+Thu%C3%BD+94+-+Mi%E1%BA%BFn+Cua/@10.7901909,106.697858,15z/data=!4m2!3m1!1s0x0:0x243b3f842e582142?sa=X&hl=ko&ved=2ahUKEwiks8CVzfP7AhVbjVYBHc4zCRsQ_BJ6BAhoEAg

 

Quán Thuý 94 - Miến Cua · 84 Đinh Tiên Hoàng, Đa Kao,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우리집에 사는 게 킬러랑 

집게발 먹으러 콴 뚜이 94를 방문했다!

 

아점으로 쌀국수 먹고 

간식으로 먹으려고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

1군 나감김에 맛집 도장깨기 ㅋㅋㅋ

 

 

콴 94랑 뚜이 94는 바로 옆에 

붙어있다!

남편이 콴 94보다 뚜이 94가 손님이 더 많고

맛있다고 해서 뚜이로 들어감 ㅋㅋ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밥시간대가 아니라

완전 널널했다

2층은 에어컨 나온다고해서

2층으로 올라갔다

 

 

 

스테인리스 식탁에 

뭔가 힙한 느낌이었다 ㅋㅋㅋㅋ

한국에서 유행하는 가게 느낌 아닌가..

 

아무튼 메뉴판을 받았는데

메뉴가 많음

먹어본 남편의 추천으로

메뉴 2개만 시킴

배가 부른 상태라..

 

 

 

 

메뉴판을 유심히 보는데

한글 번역이 너무 웃겼다..

모닝 글로리 = 아침 영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우리는 찐 게 발톱 하나랑 ㅋㅋㅋㅋㅋ

소프트 쉘 크랩 튀김 시킴

 

 

감기약을 먹어서 나는 맥주 패스하고

오렌지 주스로 ㅎㅎ

 

 

 

소프트 쉘 크랩 튀김!

아주머니가 오셔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다 ㅋㅋ

칠리소스랑 소금이 있다

 

 

 

 

그리고 찐 게 발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게발을 찐건데

이게 정말 맛있음..

쫄깃쫄깃하당

그리고 한입에 쏙 빠지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다 

그래도 집게발만 파는게 어디냐며...

한국보다는 저렴하니까!

 

 

 

 

 

완전 맥주 안주인데

오렌지 쥬스랑은 어울리지 않았다

오렌지 쥬스에서 설탕이 씹힘..ㅠㅠ

다 남겼다 ㅋㅋㅋㅋ

 

 

집게발은 6개가 나온다

사이좋게 3개씩 나눠먹음!

살 안찌는 메뉴라서 부담없기 ^^

 

 

 

칠리소스에 찍어서 한입에 쏙 먹기 ㅎㅎ

 

 

 

소프트 쉘 크랩도 맛있었다

어쩜 게가 이리 연하지..?? 

껍질이 연해서 통째로 먹으면 된다

맥주 안주로 최고 !!! 

먹다보니 한국 손님들이 많이 오심 

유명한 집이라 호치민오면 필수 코스 인듯?

 

 

 

나가는 길에 보니 

살아있는 게 들이 나란히 ㅋㅋㅋㅋ

여기 있는 게를 바로바로 튀기는 시스템이다

생물로 보니 조금 징그러웠는데...

맛있게 잘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