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타오디엔 더 브릭스 the brix - 수영장이 있는 핫플레이스 !

by 무새댁 2022. 11. 6.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EB%8D%94+%EB%B8%8C%EB%A6%AD%EC%8A%A4/@10.8050712,106.7403913,15z/data=!4m2!3m1!1s0x0:0xa8b1c4a3997864d?sa=X&ved=2ahUKEwiQ5qCBz5b7AhV-yzgGHUTwCQ0Q_BJ6BAhmEAU

 

더 브릭스 · 26 Đ. Trần Ngọc Diện,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더 브릭스는 타오디엔에서 

아주 핫한 카페? 펍? 이다

전에 갔더니 자리 없어서 튕기고~~

더 덱 사이공에서 집 가는 길에

그냥 한번 들렀는데 자리 있음!! 개이덕 

 

 

운 좋게도 수영장 바로 앞자리가

비어있어서 거기로 안내해줬다

이때까진 이 자리에서 

무슨 광경을 볼 지 상상 못 함..

 

 

 

분위기가 진짜 미쳤고..

베트남에서 예쁜 언니들은 다 여기 오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핫플이었다

전부 드레스와 풀장착 메컵을 하고 옴

 

 

 

 

우리가 좀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좀 빠졌던 것 같기도~~

 

더 덱에서 걸어온 탓에

목이 말라 에비앙 한병 시키고

술도 시킴

 

둘 다 모히또 주문!!

나름 맛있었고 분위기가 좋아서

신이 났음 ㅋㅋ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 남편이랑 재밌게 놀고 있는데

 

 

 

 

수영장 앞에 갑자기 사람들이 줄?을 서더니

한 명씩 차례대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무리 당 거의 한 시간씩 사진을 찍음

그냥 서서 찍는 게 아니라

소파에 드러눕기도 하고 

바닥에 앉아서 찍기도 하고........

처음엔 쇼핑몰 하는 분들이구나~ 했는데

쇼핑몰 사진이라면 낮에 찍어야 할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인스타용 사진인 듯했다;;;;

 

베트남 사람들이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핫한 카페나 술집마다 

진짜 열정이 장난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그 언니들 사진 찍는 거 구경한다고 시간 다 보냄 ㅋㅋㅋㅋㅋㅋㅋ

 

 

 

모히또 다 마시고 한잔씩 더 시켰다

나는 핸드릭스 진~ 

남편은 시그니처 뭐 어쩌고 시킴 ( 맛없음 )

핸드릭스 진은 뭐 맛없없이니까 ㅋㅋㅋㅋ

 

 

 

 

에비앙 한병 13만 동! 

ㅋ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하고 재밌는 구경 많이 했던

더 브릭스!!

핫플 완전 인정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