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내돈내산 아이템

[집들이선물] 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타블렛 : 프리지아

by 무새댁 2020. 10.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블로그도 초보 ,

결혼생활도 초보인 

무새댁 입니다 ❤\(⸝⸝⸝°⁻̫° ⸝⸝⸝)

 

 

 

지난 주말에 

가장 친한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어요!

바로 집들이 날 (◕_◕)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을 무지 많이 받았어요,

그중에 오늘 언박싱 할 물건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왁스타블렛 입니다!

 

 

내돈내산으로 하기엔

초큼 아까운 물건이

향수나 디퓨저 종류 아닌가여..?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요런 향기 나는 제품은

선물로 받았을 때

기쁨이 두배가 되는 것 같아요 ><

 

 

 

 

 

박스 포장 풀기도 전에

향기나는 이런 좋은 놈을

보았나요 ㅎㅎㅎ 

킁킁대며 풀어보았답니다 

 

 

 

 

포장도 고급진 녀석이네요 :) ㅎㅎ

전 사실 방향제는

양키캔들 밖에 모르는

바보거든요 ㅎㅎㅎ...

 

 

 

 

요렇게 두 개가 들어 있어요!!! 

 

말린 프리지아가 

콕콕 박혀있어요! 

 

음.. 향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로고도 

입체적으로 되어있구요 :)

 

 

 

 

하나는 옷장에,

하나는 창가에 걸어두려구요 

 

 

머리 아픈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꽃향기라서

고급스러운 느낌 퐉퐉 !!! 

 

 

 

 

 

평소에 꽃 종류의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해요 !!! 

침실에 걸어놓아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는 아니지만 

집들이 선물로 

아주 만족한 고체 방향제였습니다!

 

 

걸어 두었을 때

지속력이 궁금한데,

저도 아직 잘 모르니

사용후기는 한 달 뒤에 써 보도록 할게요 :)

 

 

 

그럼.. 

새댁이는 

밀린 집안일 하러

슝.. ヾ(^∇^)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