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7군 푸미흥 - 유천칡냉면 내 머릿속의 물음표 ?????

by 무새댁 2022. 10. 24.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EC%9C%A0%EC%B2%9C%EC%B9%A1%EB%83%89%EB%A9%B4%ED%91%B8%EB%AF%B8%ED%9D%A5/@10.7282018,106.7102289,15z/data=!4m2!3m1!1s0x0:0xc39c5997ccf6e2ee?sa=X&ved=2ahUKEwiGlvyjtPj6AhVjwzgGHe0KC_4Q_BJ6BAhmEAU

 

유천칡냉면푸미흥 · 3 Khu Phố Mỹ Hoàng, Tân Phong, Quận 7,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한식당

www.google.com

 

 

푸미흥 에이스 피부과 들릴 일이 있어 

7군 맛집 검색하던 중 발견 한 곳

 

냉면 러버인 남편이 좋아할 것 같아

유천칡냉면으로 향했다 

 

 

 

 

타오디엔에서 그랩 타고 20-30분 정도 걸렸다!

푸미흥은 처음인데 

도로가 너무 깨끗하고

타오디엔이랑은 다른 느낌이라 좋더라고?????

 

암튼 유천칡냉면으로 입장

 

 

한국 분식집 느낌이었다 

한국 사장님 같은 분 계셨고

베트남 직원이 주문을 받아갔다~

 

라볶이, 김밥, 냉면, 만두 

이렇게 시켰다

 

 

밑반찬이 나왔다~

김치전 비슷한 건.. 김치 국물만 넣어서 만든 전 인가? 

하는 의문이 ;;ㅋㅋ

별로 손이 안 가는 반찬쓰

그래도 한국 반찬은 언제나 좋지!

 

 

시킨 것 중 김밥이 제일 먼저 나왔다!

오~~ 김밥은 엄마가 싸준 것 같은 비주얼?

 

 

맛도 꽤 괜찮았다

특별한 것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김밥 맛!

 

그런데

김밥 한 줄을 다 먹을 동안

나머지 음식이 안 나옴........... 

 

내가 코리안이라서 성질이 급해서 그런가 하며

계속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이 나온 후 15분 뒤에 

냉면이 나왔다 

 

 

식당 이름이 유천 칡냉면이라서

늦게 나와도 냉면을 엄청 기대했다~

근데 냉면 내주자마자

직원이 물어보지도 않고

면을 4등분으로 자름

ㅡㅡ??

 

국물 먹어보니 평범한 냉면 육수 맛이고

살얼음 하나도 없고

면 퍼져있고 

기분이 팍 상했다

 

 

점점 인상이......

내가 시킨 라볶이는 언제 나옴?????????

김밥이랑 라볶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심지어 냉면 먹으면 김치만두 작은 걸 같이 시킬 수 있어서

김치만두를 시킨 거였는데

남편 냉면 거의 다 먹을 때까지

김치만두 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걸 먹으려고 

30분 그랩 타고 온건가;

 

 

직원들은 하하호호 자기네들끼리 신나게 떠듬

음식 줄 생각안함

 

 

 

냉면 다 먹어갈 때쯤

라볶이가 나왔다

딱 봐도 면 다 퍼져있고 

내가 생각했던 촉촉한 라볶이가 아니었다 

 

라볶이에서 계란이랑 파가 젤 맛있었음 

 

라볶이 한참 먹고 있으니

후식처럼 김치만두 등장

 

 

 

만두가 제일 최악이었다

손으로 빚은 것 같긴 한데

내용물 당면이랑 김치 들어있고

퍽퍽하고 

한 입 먹고 다 남김...

 

 

여기서 밥 먹으면서

너무 기분이 상했다;;;;;;;

음식 맛은 개취니까 그럴 수 있다 치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

무슨 코스요리 인가???? 

차라리 다 같이 늦게 나오던지

하나 먹으면 하나 나오고..

 

그냥 타오디엔에서 로컬 쌀국수나 먹을걸 

남편과 대후회 ㅋㅋㅋㅋㅋㅋ

 

 

분식 먹을 거라고 기대하고 갔는데;

가격도 비쌈 심지어 ㅋㅋㅋㅋ

 

 

우리가 간 타이밍에만

음식이 저랬을 수도 있는데 

암튼 나는 다신 방문 안 할 듯~~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