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라이프 ♡

호치민 타오디엔 넴 느엉 맛집 - 성시경 먹을텐데 Nem nướng Dì Hồng

by 무새댁 2022. 11. 16.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google.com/maps/place/Nem+n%C6%B0%E1%BB%9Bng+D%C3%AC+H%E1%BB%93ng/@10.802694,106.7327713,15z/data=!4m2!3m1!1s0x0:0x35416caf2f6c73ee?sa=X&hl=ko&ved=2ahUKEwjFwbDFkLL7AhXMQ_UHHXplC_EQ_BJ6BAhQEAg

 

Nem nướng Dì Hồng · 14 Đường Số 38,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패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m

 

 

 

우리 부부 최애 유튭

성시경 오빠의 먹을텐데..

얼마 전 호치민에 다녀가셨더라

그것도 우리 동네 타오디엔 !!!!!!!! 

ㅋㅋㅋ 내가 자주 가던 가게들도 나와서

진짜 한 껏 반가움....

 

그중에 처음 보는 집도 있어서

유튭 보자마자 그 담날 바로 달려감 ㅋㅋㅋㅋ

 

넴 느엉 맛집!!!

 

 

간판은 이렇게 동그란 거 하나뿐이라

잘 봐야 한다 

그랩이 바로 앞에 내려줘서 찾기 쉬움!

 

 

 

특이하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 ㅋㅋ

우리가 간 시간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여유롭고 편하게 먹고 왔다~

주인 언니도 엄청 친절하신데

영어로 소통은 불가한...?

 

 

메뉴는 넴 느엉 하나다!

사이드 디쉬도 있는데 아마 고기나 야채를

추가로 시키는 것인 듯 ㅎㅎ

 

넴 느엉 2인분과 

타이거 맥주 2개를 시킴!

 

 

로컬 식당 치고는 깔끔하고

에어컨도 나온다! 

한국 노래도 나옴 ㅋㅋㅋㅋ

 

 

월남쌈에 넣어먹는 야채와 면이 나왔다

아주 매워 보이는 베트남 고추와 마늘도 ㅋㅋ

성시경 오빠가 월남쌈 한입 먹고

고추랑 마늘도 같이 먹어야 맛있다고 했는데.. 낄낄 

 

 

라이스페이퍼, 튀김? , 넴 느엉 (고기) 가 나왔다!

넴 느엉 여기서 직접 만드는 것 같았다

따끈따끈 하고 숯불 냄새가 아주 좋음 ㅠㅠ

 

 

 

타이거 맥주와 쌈 싸 먹는 야채! 

아주 풍성하고 깨끗한 야채가 나왔다 ㅋㅋ

한국에서 야채 저만큼이 3천 원은 넘을 텐데..

여기는 월남쌈 1인분 가격이

3천 원 정도다 

 

베트남 물가 사랑해욘.... ><

 

 

그리고 따뜻한 땅콩소스가 함께 나온다!

달달하면서 농도가 약간 묽은 땅콩소스다

이것도 끓여서 나오는 듯 

생각보다 엄청 잘 어울렸다!

 

 

넴 느엉 한상 차림!

아주아주 푸짐하다 

테이블에 꽉 참..... 후훗

 

 

성시경 먹을 텐데에 나온 것처럼

월남쌈 위에 물 묻힌 상추를 슥슥 해서

저기 있는 모든 것을 넣어 먹으면 된다 ㅋㅋㅋ

아주 입이 터질 것 같은

커다란 월남쌈 완성..

 

별 기대 안 했는데

월남쌈 러버는 엄청 맛있었다!!

 

하나 먹을 때마다 싸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했지만

월남쌈의 매력은 이게 아닌가!!

 

 

땅콩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야 함

소스가 줄줄 흘러도 괜찮아요 ㅋㅋㅋ

나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베트남 고추 잘라서 같이 넣어 먹었다

훨씬 맛있음!!!!

 

역시 성시경 오빠는 미식가야......... ^^

 

 

초토화된 우리 테이블 ㅋㅋㅋ

야채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죄책감 없는 넴 느엉 이었다

 

남편은 싸 먹기 귀찮다고 했지만

나는 재방문 의사 있음!!!! 

시원한 맥주랑 먹으면 아주 꿀맛이거든요.....

 

가격도 착하고 식당도 깨끗해서

관광객들이 가기에도 좋을 듯!!

타오디엔 넴 느엉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